Service Guide

고객지원

국내 설계 및 생산 까지 ONE-STOP
전문적인 기술로 지속가능한 철저한 A/S 서비스

AS비용 산정기준

AS 비용은 출장비, 부품비, 수리비(공임비)의
합계액으로 구성되며 각 요금의 결정은 다음과 같습니다.

  • 출장비

    AS접수 후 엔지니어 출장 방문 시 출장비 발생

    (※제품 수리여부와 관계없이 발생)
  • 수리비(공임비)

    부품비를 제외한 공임비를 말하며 제품을 점검,
    수리하는 데 필요한 수리(점검) 난이도, 시간에 따른 순수 공임비

  • 부품비

    부품 교체를 할 경우 소요되는 부품의 가격

    (※ 정확한 비용은 엔지니어가 제품 점검 후 설명 받을 수 있는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.)
  • 보증기간 안내

    제품 보증기간은 구입일자를 기준으로 1년이며
    구입일자의 확인은 제품보증서 또는 구입영수증에 기준합니다.

AS비용 산정기준

  • 무상AS 기준

    1. 무상 AS 기간 이내에 정상적인 사용중에 발생된 성능, 기능상의 문제
    2. 부품을 교체한 이후 정상적인 사용중에 3개월 이내에 동일한 부품이 재고장인 경우
  • 유상AS 기준

    1. 무상AS 기간 경과
    2. 제품 고장이 아닌 고객 요청에 의한 점검
    3. 사용설명서에 명시된 제품 사용 주의사항을 지키지않아 고장이 발생된 경우
    4. 제품의 사용과 관련된 설명 및 조정
    5. 제품 먼지 및 이물제거(세척/청소)
    6. 외부환경(인터넷, 통신사, 수압/수질, 습도, 동파 등)에 의한 고장
    7. 제품에 명시된 전기 용량을 틀리게 사용하여 발생한 경우
    8. 제품, 부품의 보증기간 및 수명이 다한 경우
    9. 본사 지정점이 아닌 곳에서 제품의 구조, 성능, 기능을 개조 또는 변조하여 고장이 발생한 경우
    10. 제품의 설치, 이동 등으로 재설치 및 연결을 요청하는 경우
    11. 천재지변으로 인해 고장이 발생한 경우